Comments Evolve for WordPress 설치

     이 플러그인은 원래 google +1 을 댓글 시스템으로 적용하기 위한 것인데 탭 버튼을 이용해서 Disqus, Facebook, 그리고 원래의 워드프레스 댓글 시스템 까지도 병렬적으로 댓글시스템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 되어있다.

Disqus-comment-with-evolved
Disqus-comment-with-evolved

    설치도 간편하고 setting 방법도 너무 쉽다. . facebook comment는 별도의 플러그인을 설치하지 않고도 default로 설치된다. (어쩌면 App. 등록을 하지  않아도 댓글이 설치될 수도 있겠다.)

comment-evolved-setting
comment-evolved-setting

 

Responsive-screen-on-mobile
Responsive-screen-on-mobile

     가장  맘에 드는 것은 모바일에서 댓글 창의 크기가 Responsive하게 자동으로 조절된다는 점이다. 

-추가(2013.10.29)-

      그런데 문제가 있다.   덩치가 큰 것들 (디스커스 페이스북) 만 모아서 붙여놨더니 워드 프레스 자체 댓글 시스템까지도 로딩이 안된다.  구글 댓글 시스템하나 만 겨우 작동가능…ㅠㅠ 원인이야 외국서버에 외국 댓글 시스템을 잔뜩 붙여 놓으니 속도가 느릴 수 밖엔 없는 것 같지만 그래도 …다 떼어버리고 자체 댓글 시스템 만 붙여 놓고 싶다는 생각이 자꾸…  하지만 초보자의 입장에서는 폭 조정을 자유로이 할 수 있는 장점을 살려서 페이스북 댓글 시스템 만을 사용할 때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겠다.

 

 

 

소셜댓글

Loading Disqus Comments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