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Web Hosting 가입과 워드프레스의 설치 – Update (2013.12.20.)

       예전에 올린 글에서 도메인 이전(site migration)과 관련하여 문제점이 발생하는 등 상황이 변한 부분을 업데이트한다.
     발생된 문제점은 한글 슬러그의 깨짐 현상 때문에 카테고리와 태그가 글과 연결이 끊기는 것이었다. 이것은 DB에 직접 접속하여 수동으로 수정하는 방법으로 해결되었지만  시간이 얼마 지나지 않아서 바이러스 백신에서 www.fulba.com 사이트 자체가 바이러스에 오염되었다는 경고 메시지를 내보내면서 접속이 되지 않는 현상이 발생되었다. 이 사이트도 최종적으로 폐쇄하였다. 또한 .id1945.com 사이트는 도메인 네임이 맘에 들지 않아서 닫아버렸다.
이 과정에서 다양한 무료도메인 사이트를 가입하여 여러 도메인을 등록하기를 반복하였다.
국산 서비스로 닷홈()서비스가 php 버전이 낮다는 문제를 제외하고는 가장 안정적이고 facebook의 플러그인 서비스에 제한이 없는 등의 장점 때문에  aesopc.를 최종 2차 도메인으로 결정하였다.
하지만 이 도메인은 웬일인지 1) SNS 공유 버튼을 설치해도 보이지 않는 문제가 있고
추측하기에는 이 도메인의 예전 사용자가 어떤 문제를 야기한 후에 사이트의 등록을 철회한 것이라고 여겨 진다.
이 문제가 해결될 때 까지 당분간은 aesop7. 사이트를 사용하게 될 것이다.

(2014.02.01. 이후부터는 aesopc. 주소는 포기하고 aesopc.zz.mu 블로그를 새로 개설한다. )

 

 

 

 

 

소셜댓글

Loading Disqus Comments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